안산시 대부도에 섬아닌 섬 구봉도가 있습니다.

구봉도에는 낚시랜드와 예쁜펜션들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등대모양의 펜션.....몽당연필모양의 펜션....

그앞에는 낚시랜드가 있습니다.

이곳을 지나 더 안으로 들어가면 종현체험마을이 있지요.

여름에는 체험하는사람들로 북적이더니

요즘은 추운날씨때문에 썰렁하네요.

체험마을에서 해안오솔길을 걷다보면 바위 2개가 있습니다.

해안 오솔길이 대부 해솔길이라고 하네요.

봄에 일부를 걸어보았는데...

해솔길을 조성하면서 개미허리라는육교도 신설이 되었네요.

오후 늦게 가서 해솔길은 다음에 걸어보기로하고 할매 할아배바위있는곳까지 ..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풍경이 아름다운 그림을 그립니다.

선재대교.영흥대교도 보이고 요즘은 일몰각이 영흥화력발전소 굴뚝쪽 이네요.

영흥화력발전소에서 시작되는 철탑의 줄지어진 모습도 이색적인 풍경이 되네요.

점점 흐려져 살짝걱정을 하였지만  다시 일몰풍경을 보여주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