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난했던

2011년이 저물고 있습니다.

올 한해동안 참 많은일들이 스쳐지나갔지요.

 

블님들과 아름다운 인연이 되어

소통할수 있어 참 많이 행복했습니다.

 

부족한 공간 고운걸음하시어

관심과 격려 보내주시는

블님들덕분에 많은걸 배우는 한해였지요.

 

블님들...

올초 계획하셨던 모든일들 멋지게 마무리하시고

2012년 새해

희망차고 아름다운 날들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새해에도 아름다운 인연으로 남고 싶습니다.

 

   고창 동호해수욕장일몰

 

사랑합니다 이재훈 |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람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건
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람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건
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기억해요 당신만을 나 사랑할께요
나 언제까지나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