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25.일요일.

아침일찍 산행준비를 합니다.

새벽 4시쯤일어나  도시락을 싸고 5시쯤

옆지기와 집을 나섭니다.

좌석버스타고 전철타고 시내버스를 갈아타고...

잠 복잡하게도 가고 있네요....

 

아침이른시간이라 그런지

꼭 금방이라도 비가 내릴것 같은 느낌입니다.

허나 기우에 그쳤지요.

점점 시간이 갈수록 맑아 지네요.

 

산행들머리를 도선사에서 오르기로 합니다,

천천히 서두르지않고 걸어가는 속도는 아주 느립니다.

주변의 단풍이 넘 아름답네요.

북한산의 단풍은 다음에 올리기로 하고

백운대의 경겨운 풍경들을 먼저 올려 봅니다.

친구와 가족과 그리고 산악회 의 산행이 아름답게 보이네요.

백운대 올라가는 길도 조금씩 정체가 시작되고 있구..

 

시간이 갈수록 넘 많은 산행객들이 찾는곳이라

꽤 많은시간이 걸릴둣 합니다.

백운대에서 바라본 풍경이 넘 아름답네요.

멀리 도봉산.오봉과 불곡산 .수락산. 불암산 등등.

주변의 산군들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옅은 안개가 내려앉은 시가지 모습이 아련하네요.

본의 아니게 산행객들의 모습이 담겨졌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