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가 자욱하게낀날.

            도봉산산행을 위해 집을 나섭니다.

            수원에서 광역순환버스를 타고 망월사역에서 내려

            원도봉탐방로를 이용하여 산행을 시작합니다.

 

            망월사와 원효사의 갈림길에서 원효사길을 택하였습니다.

            원효사옆 우회길로 접어들어 올라가니 바위능선이 나오네요..

            가파른 바위능선 몇번을 오라서니 주변을 조망할수있네요..

            마치 수석을 전시해놓은것처럼 바위들의 모양이 다양하네요.

            안개로 인해 먼곳은 시야가 답답합니다.

 

            한참을 올라 산불감시초소에 다다릅니다.

            선인봉 자운봉쪽에는 아직도 잔설이 남아 겨울을 떠나보내지 못하네요.

            이미 많은 산행객들이 오고 가고 있네요.

            많은 산행객들로 인하여 포대능선을 포기하고 망월사을 거쳐 망월사역으로 하산하였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