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다리 벽화마을.

              인천 헌책방들이 모여있는 거리를 들어가 봅니다.

              이른시간이라 아직문을 열지 않았네요.

              덕분에 헌책방의 내려진 문에 그려져있는  그림을 담을수 있네요.        

              문이 열린시간이면 문에 그려진 그림을 볼수 없겠지요

 

              책방의 문에는 책을 읽는 사람의 모습을...

              사진관의 문에는 카메라.....의상실문에는 바늘방석이 그려져 있습니다.

 

              헌책방거리를 지나 조금가면 역사가 오래된 창영초등학교가 있습니다.

              창영초등학교 담에는 벽화가 그려져있어 지나는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있고...

              벽화마을이 알려지면서 카메라을 든 사람들이 많이 보인다고 하네요..

              벽화의 그림은  예전의 생활상을 알수있는  사람과어우러진 모습이 많네요.

              

               배다리 벽화마을을 둘러 보셨다면 인근에 있는 수도국산 박물관에 들려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예전의 생활상을 그대로 옮겨놓은곳으로 과거로의 여행을 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